꿈 이야기

내 침대맡에 뒹굴어 다니는 연습장이 한 권 있는데, 주로 밤에 제정신 아닐 때 쓴 글들이 이리저리 써갈겨져 있다. 그 중 어느날의 꿈 이야기.

조지 부시가 야구장에서 야구를 감상하는 가운데 방송사가 중계를 한다. 한 쪽에 특별석이 있는데, pc도 보이고 상당히 고급 의자다. 한 쪽에서 귀부인들이 음식을 잔뜩 시켜서 먹고 있다. 이상한 재료로 만든 탕류인데, 바다표범 뇌 요리를 내놓으려 했으나 이걸 먹고 무슨 성분이 남아서 마이크로소프트 직원들에게 치명적일 경우 회사의 손실일 수 있으므로 다른 요리로 바꿨단다. 사실은 야구장이 아니라 커다란 원형 수족관이었다. 극장처럼 여러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파이널 판타지X에 나오는 경기장처럼 꼭대기까지 물이 차 있어 헤엄쳐 다닐 수 있다. 상어 몸 속을 누가 통과하는 묘기를 하다가 상어에게 물렸다가 빠져나온다. 심장 부위에서 피가 쏟아지는데 수많은 여고생들이 안타깝게 쳐다보고 그 사람은 천천히 위쪽으로 헤엄쳐 나와서 구출된다.

2001년 12월 25일 새벽

Monthly Archives

Pages

Powered by Movable Type 5.14-en

About this Entry

This page contains a single entry by pocorall published on March 19, 2002 11:18 AM.

TGIF! was the previous entry in this blog.

구성 2002.3.19 is the next entry in this blog.

Find recent content on the main index or look in the archives to find all content.